더 이상 공황 발작을 겪지 않도록 하십시오.

더 이상 공황 발작을 겪지 않도록 하십시오.

더 이상 공황 발작을 겪지 않도록 하십시오.

비극적으로, 공황 발작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안과 관련된 장애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그들은 단지 그것들을 통해 고통을 겪는다.

이 기사는 당신이 공황 발작을 더 잘 이해하고 어떻게 하면 그것들을 영원히 제거할 수 있는지를 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시작될 때 음악을 사용하여 자신을 진정시키십시오.

위로나 낙관적인 가사가 있는 음악을 선택하고 단어에 집중하거나 심지어 따라 부르기도 한다.

증상에서 정신을 뗄 수 있다면 몸이 회복되어 정상으로 되돌아갈 가능성이 더 높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심호흡과 이완 운동을 해보아라.

단순히 숨쉬는 방법을 바꾸고 그것을 좀 더 침착하게 만드는 것만으로 공황발작을 더 잘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이다.

그들은 너를 돕기 위해 그곳에 있다.

누군가 당신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의 기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공황 발작을 줄일 수 있다.

공황 발작을 혼자 처리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다루려고 할 때, 여러분의 문제와 문제들을 극복하도록 도와줄 사람들을 주변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과 당신의 공황발작과 싸우는 첫번째 부분은 당신의 특정한 공황발작의 모든 다른 징후와 증상들을 확인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것이 전면적인 공황 발작으로 변하기 전에 언제 어떤 일이 일어나려고 하는지를 알아차리기 시작할 수 있다.

미리 아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지만, 좋은 친구나 친척에게 털어놓는 것, 특히 그들이 같은 도전을 해 온다면, 또한 이로울 수 있다.

전문 상담가는 당신의 불안과 공황발작의 근원을 찾아주고 그것들을 관리하거나 근절할 수 있는 도구를 줄 수 있다.

그들이 올 수 있으면 와서 직접 이야기하도록 해.

좋은 친구의 도움은 당신의 불안감을 빨리 덜어줄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는 상황을 계속 분석하여 상황을 의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신경계에 대한 지나친 자극이며, 신체적으로 어떤 해악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이로써 그대는 올바른 마음의 틀에 놓이게 되고 공격의 지속시간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끔찍한 상황이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것은 공황을 줄일 수 있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할 때, 누군가에게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친절한 말로 위로해 줄 사람이 있다는 것은 당신에게 변화를 줄 것이다.

당신과 따뜻한 포옹을 나눌 수 있을 만큼 가까운 누군가가 더 큰 효과를 볼 것이다.

인간의 손길은 위로가 될 수 있으며, 당신을 진정시키고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시간을 잡아두면 잃어버린 시간을 되찾을 수 있다.

이를 닦거나 샤워를 하는 데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생각해 보라.

당신은 당신의 스케줄에 그것을 표시할 수 있도록 각각의 작업을 완료하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하루의 다른 시간에 무슨 일이 일어나야 하는지를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은 각 일에 더 잘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알다시피, 공황 발작은 경계를 모른다; 그들은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공격한다.

그들은 치료를 받지 않으면 스스로 떠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더 엄격히 통제하고 이러한 조언들을 시도해 본 후에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면, 이 기사는 그 목적을 달성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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