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제거에 대한 간단한 팁

관절염 제거에 대한 간단한 팁

관절염 제거에 대한 간단한 팁

“관절염”이라는 용어는 실제로 매우 광범위하며 거의 많은 관절에서 500개 이상의 별도 조건을 나타낼 수 있다.

류마티스 관절염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질병은 주로 나이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그들의 일상 생활을 정말 혼란스럽게 한다.

류머티즘성 관절염에 대한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한 사항은 아래 기사로 계속 진행하십시오.

운동은 관절의 팽팽함을 다시 느끼는데 좋다; 단지 그것들이 자전거 타기, 수영하기, 심지어 그냥 걷기와 같은 낮은 충격의 운동인지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운동이 당신의 상태에 도움이 될 지에 대해 확신이 없다면, 의사와 상의해라.

관절염을 치료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타이핑을 잘하는 습관을 들이라.

당신의 손은 항상 키보드와 수평이 되어야 하고, 당신의 마우스 아래에 높은 패드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손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줄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나중에 인생에서 어떤 문제가 생기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관절염과 관절염의 가능한 치료와 통증 관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면서 여러분 자신의 옹호자가 되십시오.

운동, 적절한 영양, 체중 감소, 통증 관리는 관절의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는 다양한 방법이다.

관절염에 대해 공부하면 할수록 이해력이 높아진다.

이렇게 하면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적절한 치료법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일상 활동을 할 때는 관절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

사소한 일이라도 관절염 환자에게는 더 힘들 수 있다.

필요에 맞게 일과를 완료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물건을 집어서 들고 가는 대신 바닥을 가로질러 미끄러질 수 있다.

관절염이 당신의 물건을 들어올리는 능력을 방해하고 있다면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은 관절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피하면 과거의 일이 될 수 있다.

담배를 피우면 유연성이 떨어지고 관절염 통증 가능성이 높아진다.

담배를 끊는 것은 힘들지 모르지만 끊지 않으면 경험하게 될 특히 심한 관절염 통증을 안고 사는 것만큼 힘들지는 않다.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관절염에 진통제를 사용하지 마라.

너무 많은 사람들은 중독성이 있고 일시적인 안도감만 줄 수 있다.

만약 진통제를 복용하기로 결정한다면, 처방된 대로 정확히 복용해야 한다.

관절염의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해결책은 생선 기름이다.

어유 속에 들어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이 관절염 환자의 관절에서 발견되는 통증과 염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의학 연구 결과가 나왔다.

많은 슈퍼마켓과 모든 비타민/보조식품 가게는 어유를 운반할 것이다.

지팡이는 좋은 지지 기구야, 필요하면 사용해.

많은 관절염 환자들은 지팡이가 장애를 의미한다고 믿기 때문에 지팡이를 사용하지 않기로 선택한다.

그러나 지팡이의 지지로 고통을 줄일 수 있다면, 지팡이를 사용하지 않고도 더 많은 장애를 갖게 될 것이다.

자신의 성격에 맞는 지팡이를 선택하면 사용할 때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가능한 한 잠을 푹 자.

수면은 당신에게 에너지를 주고 다음 날 당신의 원기를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관절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적절한 휴식이 필수적이다.

자명종과 휴대폰을 포함한 모든 광원을 잠잘 때 숨기고 잠들기 전에 명상하라.

다른 관절염 증상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라.

관절염에 관해서는 조기 진단이 중요하므로 증상을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관절염의 어떤 증상으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은 의사에게 당신의 상태를 제대로 진단받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장 적절한 행동 방침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종류의 비타민 결핍을 찾기 위해 당신의 의사를 매달 방문하라.

철분과 비타민 B-12를 포함한 특정 영양소의 결핍은 고통스러운 관절염 발광을 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영양 수준을 자주 체크하고, 관절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 그에 따라 식단에 변화를 줌으로써 이러한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미리 피해서 RA와 싸워라.

통증 없이 건강한 미래를 위해 관절염 위험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쉬운 일이 있다.

위 기사의 정보는 당신에게 몇 가지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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